[YTN 실시간뉴스] 도로 가로질러 미용실로 '쾅'...6명 다쳐

[YTN 실시간뉴스] 도로 가로질러 미용실로 '쾅'...6명 다쳐

2019.02.25. 오전 05: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우리 시각으로 오늘 밤 전용기를 타고 2차 북미정상회담이 열리는 베트남 하노이로 출발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출발 소식을 알리면서 싱가포르 1차 회담에서 이룬 진전을 하노이에서 지속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북한 김정은 위원장을 태운 특별열차는 중국 대륙을 종단해 베트남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중국 남부를 지나고 있는데, 오늘 밤쯤 베트남 접경지역을 통과해 내일 하노이에 입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 마이크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은 미국의 비핵화 정책에는 아무 변화가 없으며 목표와 임무도 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실무협상팀은 현재 비핵화 로드맵을 진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 모레, 자유한국당 차기 지도부 선출을 위한 전당대회를 앞두고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가 오늘과 내일 이틀동안 진행됩니다. 황교안 후보의 태블릿PC와 탄핵 관련 발언 등이 표심에 어떤 영향을 줄 지가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입니다.

■ 서울 등 수도권과 충청, 전북 지역에 초미세먼지 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오늘도 전국 곳곳의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까지 오르겠습니다. 낮 기온은 영상 10도로 3월 하순의 봄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 경기도 광명시에서 50대 여성 운전자가 몰던 승용차가 미용실로 돌진해 6명이 다쳤습니다. 길 건너편 지하주차장에서 나오다가 왕복 3차로 도로를 가로질러 승용차 유리 벽을 들이받았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