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주요뉴스
    뉴스 > 국제
    아메리칸항공, 승무원 난동으로 이륙 지연

    CLOSE

    VOD

    paly


    미국 공항에서 항공기 이륙을 준비 중이던 승무원이 "비행기가 추락할 것"이라고 고함을 지르며 동료 승무원들과 몸싸움을 벌이다 승객들에게 제압된 뒤 경찰에 넘겨졌습니다.

    이번 소동은 미국 댈러스 포트워스국제공항을 출발해 시카고 오헤어국제공항으로 가려던 아메리칸 항공 2332편 기내에서 발생했으며 이로 인해 항공기 출발이 1시간 가량 지연됐습니다.

    기내 목격자는 "항공기가 게이트를 떠나 활주로로 이동하던 중 문제의 승무원이 기장과 언쟁을 벌이는 소리가 기내 방송 스피커로 흘러나왔다"고 전했습니다.

    승무원은 "기체에 기계적 결함이 있으며 항공기가 공항 게이트로 다시 돌아가야 한다"고 주장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기장은 "기체에는 아무 문제가 없으며 항공기는 곧 이륙할 것"이라고 말하자 승무원은 화를 내면서 기내 안내방송 시스템을 통해 "비행기가 추락해도 자신의 잘못이 아니라며 고함을 지르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이어 동료 승무원들이 마이크를 빼앗으려는 과정에서 몸싸움이 빚어졌고 결국 7~8명의 승객이 가세해 문제의 승무원을 제압했습니다.

    오점곤 [ohjumgon@ytn.co.kr]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벤트 응모작
    전체보기
      이시각 주요뉴스

      동성애 소년에게 전한 힐러리의 댓글 '화제'

      동성애 소년에게 전한 힐러리의 댓글 '화제'
      미국 민주당의 유력 대선주자인 힐러리 클린턴 전 장관의 인터넷 댓글이 지구촌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한 소년이 SNS에 "동성애자인 내 미래가 어떻게 될지, 사람들이 나를 안 좋아할까 봐 두렵다"는 글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거기에 힐러리 전 장관이, "네 미래는 굉장할 것이고 앞으로 하게 될 일들을 스스로 찾아낼 것이다, 또 너를 사랑하고 믿어줄 사람들이 아주 많을 것이다"...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국민신문고
      프리미엄클릭
      강소기업이 힘!이다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
      나의 오늘의 운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