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 위협하는 해외판 김여사…'당황스럽네'

주차장 위협하는 해외판 김여사…'당황스럽네'

2014.09.20. 오전 00: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주차장 위협하는 해외판 김여사…'당황스럽네'
AD
할 말을 잃게 만드는 주차 실력으로 네티즌들을 당황하게 한 해외판 '김여사'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돼 화제입니다.

주차장에서 가장 오른쪽 자리에 차를 세워둔 파란 승용차 운전자가 주차장을 빠져나가려고 합니다.

조심스레 후진하다가 뒤에 다른 차가 세워져 있자 앞으로, 뒤로를 반복합니다. 그렇게 무려 17번이나 핸들을 꺾은 후에야 어렵사리 주차장을 빠져나갑니다.

차도에서 우회전하며 주차 공간으로 진입하는 다음 주인공, 흰색 차량 운전자는 후진 주차를 시도합니다.

이 운전자가 차를 앞으로 뺀 사이, 그 틈으로 다른 차 한 대가 먼저 들어옵니다. 하지만 흰색 차량 운전자는 아랑곳하지 않고 원래 세웠던 각도 그대로 후진합니다. 결과는 당연히 충돌사고입니다.

평행주차를 고집하던 김여사는 지켜보는 사람들에게 큰 웃음만 제공하다가 결국 주차를 포기하고 맙니다.

각도를 잘 맞춰 들어가다가 갑자기 가속페달을 밟아 얌전히 주차되어 있던 차들의 범퍼를 타고 올라가는 김여사도 있습니다. 이 차량 운전자는 한번 내려 보지도 않고 주차장을 빠져나갑니다.

마지막 김여사는 자신의 주차 실력을 믿지 못해 차에서 내려 공간 확인을 무한 반복합니다. 차고의 입구는 차가 지나가기에 충분히 넓은데도 들어가는 데 7분이나 걸립니다.

동영상 보기를 클릭하면 관련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