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스테인리스 볼을 햇빛에 두면 안 되는 이유

이케아 스테인리스 볼을 햇빛에 두면 안 되는 이유

2017.06.24. 오전 10:0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케아 스테인리스 볼을 햇빛에 두면 안 되는 이유
AD
스웨덴의 한 남성이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스테인리스 볼이 위험하다는 글을 올렸다. 우리나라에서도 판매하는 이 볼은 햇빛 아래 두면 불이 붙을 수 있다고 한다.

처음 언론에 이런 사실을 제보한 남성은 "이케아 볼에 포도를 담아두었는데 갑자기 불이 붙었다."면서 "스테인리스 볼에 햇빛이 모이는 지점이 생겼다"고 주장했다.


För er som hade svårt att tro på't när det plötsligt började brinna i mina vindruvor på balkongen har jag gjort ett litet expriment för att förtydliga hur det hela gick till. IKEA's skål blanda blank 20cm.

Richard Walter에 의해 게시 됨 2017년 6월 18일 일요일

해외 언론이 이 남성의 이야기를 보도하자 리처드 월터라는 남성이 스테인리스 볼에 불이 붙는다는 사실을 입증하려고 직접 실험하는 동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햇빛 아래서 신문지 조각을 넣은 이케아 볼에 불이 붙는 장면이 포착되자, 이케아는 스웨덴 현지 언론을 통해서 "새로운 안전성 실험을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스테인리스 볼이 과열되는 일은 매우 적으며, 내용물에 따라 달라지므로 흔한 일은 절대 아니다"라고 말했다.

YTN PLUS
(mobilepd@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