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패션, '썸머 워치'로 완성하기!

여름 패션, '썸머 워치'로 완성하기!

2015.08.04. 오후 3:5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여름 패션, '썸머 워치'로 완성하기!
AD
장마가 지나고 본격적인 여름, 시원한 워치 스타일이 사람들에 시선을 사로잡고있다. 데일리 아이템은 물론 바캉스 룩에도 패셔너블하게 매치되는 써머 워치는 간편하게 분위기를 살려 활용하기 특히 좋다. 무난한 가죽밴드부터 메탈, 특히 여름에 각광받는 러버 밴드까지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호감을 살 수 있는 적절한 매치와 그 활용법을 디자인 별로 살펴보자.

여름 패션, '썸머 워치'로 완성하기!

[사진=(왼쪽부터)엠포리오 아르마니 스위스메이드,디젤]

언제나 깔끔한 스타일을 고수하던 이들도 더위 앞에선 지치기 마련. 이럴 땐 딱딱한 느낌에서 벗어나 캐주얼 감성이 느껴지는 워치 디자인으로 좀 더 편안한 스타일의 룩을 선사해보자. 격식은 크게 벗어나지 않고 작은 요소적인 부분만 고려한다면 센스 있게 매치 가능하다. 스포츠 워치 제품은 밴드를 매시 느낌에 새로운 재질로 사용하여 시원함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클래식함과 스포틱한 느낌을 동시에 살려 다양한 의상과 무리 없이 잘 어울린다는 것이 큰 이점. 또 다른 느낌으로 남성다운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눈에 띄는 시원한 사이즈의 워치를 추천한다. 시원한 실버 베젤의 디자인은 편하고 심플한 캐주얼과 함께 하면 더워 보일 수 있다는 편견을 잊게 할 수 있다.

여름 패션, '썸머 워치'로 완성하기!

[사진=(왼쪽부터)아디다스, 마크바이마크제이콥스]

여름에 더욱 사랑 받는 러버 워치는 톡톡 튀는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남성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겟 아이템으로 사랑 받을 만큼 인기몰이 중이다. 개성이 뚜렷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 더욱 각광받고 있는데 생활 방수 기능까지 더해지니 물놀이에서도 절대 빼놓을 수 없을 터. 손에 들고 다녀야 하는 전자기기 사용보다 매번 시간을 체크하기 유용할뿐더러 패셔너블한 포인트 매치로 손색없다. 비치웨어는 물론 아웃도어 룩, 편안한 캐주얼과도 잘 어울리니 취향에 맞는 컬러와 디자인을 선택해 액티비티하게 연출해보자.

제공=YG케이플러스(김종혁)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