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혹한기 러닝을 위한‘바지 프로텍트팩(VAZEE PROTECT PACK)’ 출시

뉴발란스, 혹한기 러닝을 위한‘바지 프로텍트팩(VAZEE PROTECT PACK)’ 출시

2015.11.27. 오전 10:5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뉴발란스, 혹한기 러닝을 위한‘바지 프로텍트팩(VAZEE PROTECT PACK)’ 출시
AD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스피드 러닝에 최적화 된 ‘바지 프로텍트팩(VAZEE PROTECT PACK)’을 출시했다.

뉴발란스가 새롭게 선보인 바지 프로텍트팩은, 방수소재의 갑피와 에어 매쉬 소재를 사용하여 두께감을 강조했고, 지구상에서 가장 혹한 지대인 툰드라 지대로부터 영감을 얻은 버건디와 그레이 컬러를 사용하여 겨울철 혹한기 러닝에 적합하게 출시되었다. 이에 더해, 신발끈에 재귀반사 소재를 활용하여 야간 러닝의 안정성까지 강화했다.

이번 뉴발란스의 신제품 바지 프로텍트팩은 3가지의 핵심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뒤축에 적용된 경량성 힐 카운터로 인해 탄력 있는 스피드를 제공하고 뉴발란스 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된 레브라이트(REVlite) 중창으로 경량성과 쿠션감을 강화해 빠른 라이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에 더해 무봉제 소재가 적용된 갑피 디자인은 가벼우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제공한다.

뉴발란스의 바지 프로텍트팩은 ‘러쉬(RUSH)’와 ‘코스트(COAST)’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레브라이트가 발바닥 전체에 중창으로 사용된 ‘러쉬’는 탄력 있는 스텝으로 스피드 러닝을 가능하게 한다. 발등을 지지해주는 갑피의 디자인이 발의 뒤틀림을 안정적으로 잡아줌은 물론 봉제라인을 없애 심플하고 매끈한 디자인을 완성하여 러닝화와 데일리 슈즈 겸용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가격대비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하는 ‘코스트’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렸다. 날렵한 디자인에 에어 메쉬 소재를 활용해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 룩으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에 더해 EVA를 활용한 중창으로 접지력과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무봉제 소재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뉴발란스의 신제품 ‘바지 프로텍트팩’은 러쉬 9만9천원, 코스트 7만9천원으로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www.nbkorea.com), 뉴발란스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공=YG케이플러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