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정, 자연주의 화장품 로우(raw) 모델로 발탁 ‘광고계의 블루칩’ 등극

이호정, 자연주의 화장품 로우(raw) 모델로 발탁 ‘광고계의 블루칩’ 등극

2015.11.30. 오전 11: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호정, 자연주의 화장품 로우(raw) 모델로 발탁 ‘광고계의 블루칩’ 등극
AD
모델 이호정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로우(raw)의 캠페인 뮤즈로 발탁됐다.

로우(raw)는 천연유래성분을 최대 99.7%를 함유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깨끗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이호정을 모델로 선정해 ‘자연을 담는 생각’ 컨셉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이호정은 2012년에 데뷔해 패션 화보뿐만 아니라 패션쇼, 광고, 뮤직비디오 등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며 한국의 차세대 톱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빅뱅의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에 이어 신승훈의 신곡 ‘마요’ 뮤직 비디오 여주인공으로 활약했으며,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깜짝 출연, 황재근의 뮤즈로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로우(raw)의 브랜드 관계자는 “모델 이호정은 로우(raw)가 추구하는 자연스럽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와 자연 그대로를 담는 아름다움이 잘 맞아 떨어지는 만큼 멋진 호흡이 기대된다”라며 “11월 겟잇뷰티 방송을 시작으로 TV, CF 및 각종 매체를 통해 로우의 대대적인 브랜드 홍보가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우(raw)'는 11월 말부터 자사 온라인 스토어인 피앤비스토어(www.pnbstore.com) 판매를 시작으로 드럭스토어와 면세점, 각종 온라인몰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제공=YG케이플러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