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호정&변우석, 엘바인 일일 스태프로 변신! 팬들과 행복한 시간 가져

모델 이호정&변우석, 엘바인 일일 스태프로 변신! 팬들과 행복한 시간 가져

2015.12.01. 오후 2:4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모델 이호정&변우석, 엘바인 일일 스태프로 변신! 팬들과 행복한 시간 가져
AD
스웨덴 컨템포러리 캐주얼 엘바인(ELVINE)이 모델 이호정, 변우석과 함께 마련한 ‘엘바인 연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2015년 한 해의 마지막을 보내는 아쉬움과 설렘을 함께 나누고 희망찬 내년을 기약하기 위해 엘바인이 팬들을 위한 서비스 일환으로 마련한 행사인 것.

지난 28일 토요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엘바인 매장에서는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단 3시간동안 모델 이호정과 변우석이 엘바인 일일 STAFF로 변신,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엘바인 관계자는 “행사 시작 당일 오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엘바인 매장 주변을 순회하고 기다리다가, 행사시작 30분 전부터 줄을 서는 바람에 매장 주변이 혼선을 빚어 양해를 구하느라 바빴다”라며, “엘바인 매장에서는 모델 변우석과 이호정의 사인회, 모델과의 셀피 행사 뿐만 아니라, 모델들이 직접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링 제안과 더불어 편안한 대화를 이끌어 주는 등 팬들에 대한 따뜻한 배려와 소통을 해준 덕에 유쾌한 연말 파티로 마무리 된 듯 하다”고 전했다.

런웨이나 화보 속에서만 바라 볼 수 밖에 없었던 아시아 대세 탑 모델 이호정과 변우석의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엘바인 매장은 하나의 캣워크를 보는 듯 했으며, 모델들이 전하는 패션 스타일링에 대한 팁을 매우 세심하게 경청하는 고객들도 눈에 많이 띄었다.

한편, 엘바인 현대백화점 목동점 엘바인에서 깜짝 이벤트를 선보인 모델 변우석과 이호정의 일일 STAFF현장 모습은 엘바인 페이스 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공=YG케이플러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