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원의 디자인 칼럼〕 바람의 순환 관계와 햇볕의 열기를 고려한 창의적인 학교 공간 3.

〔안정원의 디자인 칼럼〕 바람의 순환 관계와 햇볕의 열기를 고려한 창의적인 학교 공간 3.

2017.09.06. 오후 2:2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안정원의 디자인 칼럼〕 바람의 순환 관계와 햇볕의 열기를 고려한 창의적인 학교 공간 3.
AD
●●● 멋진 세상 속 건축디자인_ 아베디안 건축학교(Abedian School of Architecture)… 건축학과의 특성을 고려한 크리틱 존과 개방적인 스튜디오, 스트리트형 복도 공간이 돋보여

〔안정원의 디자인 칼럼〕 바람의 순환 관계와 햇볕의 열기를 고려한 창의적인 학교 공간 3.

남측의 나지막한 언덕과 면해 있는 아베디안 건축학교는 그 자체로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내는 건축물로 다가온다.

〔안정원의 디자인 칼럼〕 바람의 순환 관계와 햇볕의 열기를 고려한 창의적인 학교 공간 3.


〔안정원의 디자인 칼럼〕 바람의 순환 관계와 햇볕의 열기를 고려한 창의적인 학교 공간 3.

그 질 좋은 공간 속에서 학습하게 되는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창의성을 듬뿍 머금고 성장하게 된다.

〔안정원의 디자인 칼럼〕 바람의 순환 관계와 햇볕의 열기를 고려한 창의적인 학교 공간 3.


〔안정원의 디자인 칼럼〕 바람의 순환 관계와 햇볕의 열기를 고려한 창의적인 학교 공간 3.


〔안정원의 디자인 칼럼〕 바람의 순환 관계와 햇볕의 열기를 고려한 창의적인 학교 공간 3.


〔안정원의 디자인 칼럼〕 바람의 순환 관계와 햇볕의 열기를 고려한 창의적인 학교 공간 3.


〔안정원의 디자인 칼럼〕 바람의 순환 관계와 햇볕의 열기를 고려한 창의적인 학교 공간 3.


〔안정원의 디자인 칼럼〕 바람의 순환 관계와 햇볕의 열기를 고려한 창의적인 학교 공간 3.

건축가와 학교 측의 환경을 생각하고 자유로운 학습을 고려한 노력만큼이나 아베디안 건축학교의 공간 속에서 예비 건축가의 건축의 꿈은 더욱 자유로운 상상력을 얻게 될 것이다. >>Architect_ Peter Cook and Gavin Robotham/ CRAB Studio, 자료 CRAB, Photo by Peter Bennetts, Rix Ryan Photography, ANDY WINGATE, 기사 출처_ AN News(ANN News Center) 제공

안정원(비비안 안 Vivian AN) 에이앤뉴스 발행인 겸 대표이사 annews@naver.com
제공_ ANN 에이앤뉴스(건축디자인신문사)

〔안정원의 디자인 칼럼〕 바람의 순환 관계와 햇볕의 열기를 고려한 창의적인 학교 공간 3.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