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뉴스 > 사회
    기획사 대표·男 아이돌, 女 연습생 '집단 성폭행'

    VOD

    paly

    [앵커멘트]

    유명 연예기획사 대표의 연습생 성폭행 사건에 소속 아이돌그룹 멤버와 성인 가수도 가담한 정황이 드러나 수사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구속된 회사 대표와 함께 연습생을 집단 성폭행한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안윤학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서울 청담동에 있는 연예기획사.

    회사 대표 51살 장 모 씨가 회사 안에서 연예인 지망생을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된 뒤로 사람들의 발길이 뚝 끊겼습니다.

    경찰은 구속된 장 씨 외에 소속 아이돌그룹 멤버 2명과 장 씨의 지인으로 알려진 가수 한 명을 추가로 조사하고 있습니다.

    장 씨처럼 회사 안에서 최음제를 먹이는 등의 수법으로 가수나 연예인 지망생을 성폭행한 혐의입니다.

    이들은 장 씨의 지시를 받거나 장 씨와 함께 지하 연습실 등에서 집단 성폭행을 한 적도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해당 아이돌그룹 멤버는 10대 때부터 범행에 가담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장 씨가 CCTV를 통해 범행 장면을 지켜봤다는 진술이 나와 경찰은 CCTV 내용을 정밀 분석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장 씨가 기획사 대표 신분을 이용해 모든 범행을 기획하고, 폭력조직 출신이라고 내세우며 피해자들을 협박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확인된 피해자는 10대 청소년 2명과 신인 여배우를 비롯해 모두 11명.

    경찰은 장 씨의 범행이 4년에 걸쳐 이뤄진 것으로 추정되는 만큼 피해자가 더 있을 가능성도 있다고 보고 수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YTN 안윤학[yhahn@ytn.co.kr]입니다.
    인기정보
    이슈정보
    베스트클릭이슈
    이시각 주요뉴스

    금연 단속 첫날…흡연자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금연 단속 첫날…흡연자 여러분은 어떠셨나요?
    [앵커] 음식점이나 PC방 흡연을 단속하는 첫 날. 가게 안에서 흡연을 하는 손님은 찾아보기 어려웠고 업주들도 큰 동요는 없었습니다. 실내 금연이 어느 정도 정착했다는 판단 때문인데요. 그래도 일부 손님들은 좁아지는 흡연자 입지에 불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임성호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흡연 단속을 나온 보건소 직원들이 PC방 안을 둘러봅니다. 손님 수십 명...
    • 인기 뉴스
    • 인기 연예·스포츠
    프리미엄클릭
    실시간 주요정보
    DMB 프로야구
    이슈&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