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6' 측 "AOA 편, 역대 최다 인원 방청 신청"

'SNL코리아6' 측 "AOA 편, 역대 최다 인원 방청 신청"

2015.11.28. 오전 11:2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SNL코리아6' 측 "AOA 편, 역대 최다 인원 방청 신청"
AD
tvN 'SNL코리아6' 측이 오늘(28일) 밤 9시 45분 생방송에서 호스트로 나서는 AOA의 매력이 담긴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AOA는 야외 VCR 콩트 촬영 사진에서 다채로운 모습으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설현은 유세윤과 함께 자신의 등신대와 똑같은 포즈를 취하며 미모를 뽐냈다.

초아는 이해우의 옆에서 깜찍한 애교 포즈를 취했다. 지민과 유나는 깔끔한 오피스룩으로 사원증을 들어 보이거나 브이 포즈를 하며 당차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제작진은 "설현이 큰 화제가 됐던 그의 등신대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콩트에서 남다른 '오타쿠' 유세윤과의 호흡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초아-지민-혜정 등 AOA 멤버들이 마성의 직장인 여성으로 분해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사뿐사뿐'의 고양이 춤을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이는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AOA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게 될 것"이라며 "생방송 방청객 모집에 역대 최다 인원이 신청할 만큼 최고의 인기를 자랑한 AOA 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게스트로 특별 출연한다. 개그맨 장동민, 가수 김소정이 연예대상을 패러디한 콩트에 수상자로 출연한다. 지난 2009년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해 캐릭터 베개를 연인이라 주장하며 화제를 모은 '십덕후' 이진규 씨도 출연한다.

YTN PLUS 연예뉴스팀 (press@ytnplus.co.kr)
[사진출처 = tvN]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