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슈주 동해X은혁, '한끼줍쇼' 러시아 특집 출연...동포 만났다

단독 슈주 동해X은혁, '한끼줍쇼' 러시아 특집 출연...동포 만났다

2018.04.05. 오전 11: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슈주 동해X은혁, '한끼줍쇼' 러시아 특집 출연...동포 만났다
AD
그룹 슈퍼주니어 디앤이(D&E) 동해와 은혁이 러시아에서 한끼 도전에 나섰다.

5일 방송가에 따르면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러시아 특집 촬영에 동해와 은혁이 게스트로 출격해 현지에서 동포들과 만났다. 이에 앞서 빅뱅 승리도 게스트로 촬영을 마쳤다.

한류의 주역인 빅뱅과 슈퍼주니어가 연이어 게스트로 나선 가운데, 러시아에서도 한류 파워가 통했을 지 궁금해진다. 또 우리 동포들과 따뜻한 밥 한끼를 나누는데 성공했는지 주목된다.

'한끼줍쇼'는 지난해 7월에도 일본 요코하마와 신주쿠에서 재일동포들을 만나 소통의 시간을 가진 바 있다. 당시 언어의 한계를 뛰어 넘는 규동 콤비의 초심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에 이번 러시아 특집에는 어떤 이야기가 담길지 기대를 모은다.

방현영 PD는 앞서 YTN satr에 "우리 동포들이 역사적인 이유로 여러 주변 국가에 흩어져 또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는데 러시아 또한 그 중 하나"라며 "직접 만나 동포들의 이야기도 들어보고 역사적인 배경도 다루고 싶다"라고 이번 특집의 의의를 소개했다.

승리 그리고 동해&은혁이 함께 한 이경규-강호동의 러시아 한끼 도전기는 4월중 방송 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SM엔터에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