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 '힙합X알앤비' 블랙뮤직 프로듀서 공개 모집

빅히트, '힙합X알앤비' 블랙뮤직 프로듀서 공개 모집

2018.05.30. 오전 09:1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빅히트, '힙합X알앤비' 블랙뮤직 프로듀서 공개 모집
AD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힙합, 알앤비 등 블랙 뮤직에 특화된 프로듀서를 공개 모집한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음악 시장을 함께 이끌어 갈 새로운 프로듀서 발굴을 위한 '2018 넥스트 뉴 크리에이터-다커 댄 블랙 에디션 파트 2'를 개최한다.

모집 분야는 힙합, 알앤비 등 블랙 뮤직에 특화된 프로듀서와 송라이터 두 개 부문으로, 학력, 연령, 경력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부문별 수상자 1인에게는 상금 200만 원을 지급한다.

예선 접수 기간은 지난 28일부터 6월 17일까지이며, 접수 종료 후 내부 프로듀서 심사를 거쳐 예선 통과자에 한해 개별 본선을 진행,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대표이사이자 프로듀서인 방시혁이 수장으로 있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005년에 설립, 실력 있는 신인 프로듀서들을 발굴해 다양한 음악 작업을 지원하는 등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방탄소년단과 이현이 소속돼 있다.

'넥스트 뉴 크리에이터-다커 댄 블랙 에디션 파트 2'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이메일(creator@ibighit.com)로 접수 및 문의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트위터: twitter.com/BigHitEnt, 페이스북: facebook.com/ibighi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