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승리 "음악적 재능 확실히 각인시키고파"

'컴백 D-1' 승리 "음악적 재능 확실히 각인시키고파"

2018.07.19. 오전 10:3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컴백 D-1' 승리 "음악적 재능 확실히 각인시키고파"
AD
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함과 동시에 신보 활동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승리의 첫 솔로 정규앨범 'THE GREAT SEUNGRI'의 타이틀곡 '셋 셀테니(1, 2, 3!)'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승리의 톡톡 튀는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승리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내가 셋 셀 테니 넌 딱 넘어와"라고 외쳐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는 당초 계획에 없었다가 깜짝 공개됐다.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 특성상 짧은 영상으로 편집하기 어렵다는 판단이었지만,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컴백 하루 전날 티저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

'셋 셀테니'는 센스 있는 비유와 은유로 이뤄진 감각적인 가사가 승리의 정체성을 잘 나타냈다. YG 프로듀서 테디가 작사, 작곡을 맡았고 승리는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24, 서원진은 작곡과 편곡에 이름을 올렸다.

컴백을 앞두고 승리는 "내 목소리로 가득 찬 앨범을 내는 게 처음인데, 그동안 사람들이 알지 못했던 나의 음악적인 재능을 이번에 확실히 각인시키고 싶다"며 남다른 각오를 다졌다.

승리의 첫 솔로 정규앨범 'THE GREAT SEUNGRI'는 20일 발매된다. 승리는 이번 앨범에서 9트랙 중 총 8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메인 프로듀서로 역할을 하기도 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