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강성훈 "논란 더욱 세밀하게 확인, 오해 풀도록 노력할 것"
강성훈 "논란 더욱 세밀하게 확인, 오해 풀도록 노력할 것"
Posted : 2018-09-12 00:16
가수 강성훈이 자신을 둘러싼 논란들에 대해 공식 입장을 전했다.

강성훈은 11일 오후 자신의 개인 팬클럽 후니월드를 통해 '강성훈입니다.'라는 제목의 공식 입장문을 게재했다.

앞서 강성훈은 팬 행사비 횡령 의혹 및 대만 팬미팅 취소로 인한 피소, 팬클럽 후니월드 운영진과 열애의혹 등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해당 입장문에서 강성훈은 "오랜시간 믿고 힘이 되어준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면서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에도 부족한 시간에 불찰로 인해 팀과 팬분들께 피해를 끼친 것이 너무나 죄송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부분은 더 세밀하게 확인하여 잘못된 부분은 사죄드리고, 오해는 풀어 바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 다음은 강성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강성훈입니다.

우선 제 곁에서 오랜 시간 믿고 힘이 되어준 젝스키스 팬분들과 후니월드 팬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다시 멤버들과 함께 젝스키스로서, 그리고 가수 강성훈으로서 인사드릴 수 있어 매일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부족한 시간에 제 불찰로 인해 팬분들과 팀에게 피해를 끼친 것이 너무나 죄송스럽고 마음 아픕니다.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부분은 더 세밀하게 확인하여 잘못된 부분은 사죄드리고, 오해는 풀어 바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출처 = 뉴시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