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명혜리, "고객응대 心부름 하라" 여성CEO 강연

방송인 명혜리, "고객응대 心부름 하라" 여성CEO 강연

2018.09.13. 오전 03: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방송인 명혜리, "고객응대 心부름 하라" 여성CEO 강연_이미지
AD

다양한 방송 활동과 함께 대학교와 기업에서 스타강사로 사랑받고 있는 승무원 출신 방송인 명혜리가 최근 강원도 양양 디그니티 호텔에서 한 여성단체가 진행하는 여성 CEO 대상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의 주제는 '고객응대, 심(心)부름 하라!'. 최근 이슈가 된 침묵 서비스 이야기로 강연을 시작한 명 교수는 지난해 3월 일본에서 운영 중인 '침묵택시'가 이슈가 된 사례를 전했다.



명교수는 이어서 여기서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은 고객 서비스에도 트렌드가 있고 그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고객의 마음이 어떻게 부르는지를 알아챌 수 있어야 하는 심(心)부름 타입 눈치 채기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명혜리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 스타강사로 인기몰이 중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권영찬닷컴


Copyrights ⓒ TV리포트. 무단 전제 -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