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LG전자, 러시아 MZ세대 대상 이색 헌혈캠페인

[기업] LG전자, 러시아 MZ세대 대상 이색 헌혈캠페인

2020.05.04. 오후 3:5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LG전자가 러시아의 젊은 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색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LG전자는 디자이너 이고르 샤프린과 함께 헌혈로 생명을 살린다는 이미지가 담긴 티셔츠를 만든 뒤,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이 티셔츠를 입은 사진과 동영상을 SNS에 올리도록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번 캠페인을 통해 80년대에서 2000년대 사이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에게 헌혈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