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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핑몰 가운데 11번가에 이어 위메프가 머지포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환불을 진행합니다.
위메프는 지난달 6일에서 9일까지 만5천여 명에게 30억9천만 원 규모의 머지포인트를 판매했고, 이 가운데 사용하고 남은 액수까지 환불 대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위메프는 이중 환불을 방지하기 위해 머지포인트 운영사로부터 미사용액 데이터를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YTN 조용성 (choys@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위메프는 지난달 6일에서 9일까지 만5천여 명에게 30억9천만 원 규모의 머지포인트를 판매했고, 이 가운데 사용하고 남은 액수까지 환불 대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위메프는 이중 환불을 방지하기 위해 머지포인트 운영사로부터 미사용액 데이터를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YTN 조용성 (choys@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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