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G전자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개학 관련 메시지를 담은 3차원 입체 콘텐츠를 상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젊은층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라이스프 굿'(LIfe's Good)이라는 이름의 영상 캠페인을 진행해왔습니다.
이번에 상영하는 3D 콘텐츠는 신학기에 맞춰 학교와 관련한 내용으로 화려하고 역동적인 영상으로 제작됐습니다.
YTN 이광엽 (kyuplee@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LG전자는 젊은층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라이스프 굿'(LIfe's Good)이라는 이름의 영상 캠페인을 진행해왔습니다.
이번에 상영하는 3D 콘텐츠는 신학기에 맞춰 학교와 관련한 내용으로 화려하고 역동적인 영상으로 제작됐습니다.
YTN 이광엽 (kyuplee@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