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기업은행 모바일뱅킹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전산 장애가 발생했습니다.
기업은행은 오늘 오후 2시 10분쯤부터 모바일뱅킹에서 전산 장애가 발생해 비대면 거래가 이뤄지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점검이 이뤄지는 과정에서 인터넷뱅킹 접속에도 차질이 빚어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기업은행은 아직 정확한 복구 시점을 알 수 없다며 조속히 원인을 파악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YTN 강희경 (kanghk@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기업은행은 오늘 오후 2시 10분쯤부터 모바일뱅킹에서 전산 장애가 발생해 비대면 거래가 이뤄지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점검이 이뤄지는 과정에서 인터넷뱅킹 접속에도 차질이 빚어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기업은행은 아직 정확한 복구 시점을 알 수 없다며 조속히 원인을 파악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YTN 강희경 (kanghk@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