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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과 영상 콘텐츠 등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전자상거래를 통한 해외 수출액이 역대 최대를 기록했습니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는 지난해 우리나라의 역직구 금액이 1년 전보다 6.1% 증가해 9억천만 달러, 우리 돈 약 1조 2천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역직구 시장의 최대 수출 품목은 화장품으로 전체의 31%를 차지했고, 음반, 영상물은 수출이 전년 대비 40% 급증하며 11% 비중으로 2위에 올랐습니다.
YTN 박홍구 (hkpark@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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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직구 시장의 최대 수출 품목은 화장품으로 전체의 31%를 차지했고, 음반, 영상물은 수출이 전년 대비 40% 급증하며 11% 비중으로 2위에 올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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