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LG전자 조주완 CEO "AI·디지털 통해 고객 접점 혁신해야"

[기업] LG전자 조주완 CEO "AI·디지털 통해 고객 접점 혁신해야"

2024.07.10. 오후 3: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조주완 LG전자 CEO가 AI와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고객 접점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조 CEO는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실시간 고객 상황 관리 시스템과 해외 법인 산하 60여 개 상담 센터 운영 상황을 점검하고 이같이 말했습니다.

조 CEO는 방대한 데이터에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해 고객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지표를 찾아야 한다며,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디지털 전환을 지속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YTN 박기완 (parkkw0616@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