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메신저 카카오톡 일부에서 기능 장애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카카오 관계자는 일부 이용자에게 카카오톡 PC버전 계정 로그인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는 현재 문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긴급 점검을 하고 있습니다.
YTN 최아영 (cay24@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카카오 관계자는 일부 이용자에게 카카오톡 PC버전 계정 로그인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카카오는 현재 문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긴급 점검을 하고 있습니다.
YTN 최아영 (cay24@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