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하나금융, 시니어 특화 브랜드 출범..."성공적 노후 응원"

[기업] 하나금융, 시니어 특화 브랜드 출범..."성공적 노후 응원"

2024.10.22. 오후 3: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하나금융그룹이 시니어 특화 통합 브랜드인 '하나 더 넥스트'를 내놨습니다.

하나금융은 새로운 브랜드에서 성공적인 노후를 위한 은퇴 설계와 상속·증여, 건강관리까지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브랜드 광고모델로는 시니어 세대 공감을 끌어낼 방송인 강호동 씨가 발탁됐습니다.




YTN 이형원 (lhw90@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