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GS건설이 22년 된 주택 브랜드인 '자이'를 재단장하기 위해 로고 모양에 변화를 가하는 등 재단장했습니다.
GS건설은 어제(18일) 오전 서울 대치동 자이갤러리에서 '자이 리이그나이트' 행사를 열어 자이의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 BI를 공개했습니다.
새로워진 자이 로고는 기존 로고에 간결한 느낌을 주는 직선 요소와 두께감을 더했고, 색깔도 더 짙게 바꿨습니다.
YTN 김기봉 (kgb@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GS건설은 어제(18일) 오전 서울 대치동 자이갤러리에서 '자이 리이그나이트' 행사를 열어 자이의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 BI를 공개했습니다.
새로워진 자이 로고는 기존 로고에 간결한 느낌을 주는 직선 요소와 두께감을 더했고, 색깔도 더 짙게 바꿨습니다.
YTN 김기봉 (kgb@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