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한국소비자원이 스크린 골프 주요 3사의 소비자 만족도 등을 조사한 결과 '결제 편의성'에 대한 만족도는 높지만, 불만이 있거나 피해를 경험한 소비자도 13.5%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스크린 골프 3사의 종합만족도는 5점 만점에 3.74점으로 나타났습니다.
업체별로 보면 '프렌즈 스크린'이 3.78점으로 가장 높았고, '골프존파크' 3.75점, 'SG골프' 3.69점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서비스 상품의 세부 요인에선 결제 편의성 등에 대한 만족도가 4.06점으로 높았고, 대회나 이벤트 등 다양성과 혜택 등을 평가한 '부가 지원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는 3.60점으로 상대적으로 낮았습니다.
또, 응답자 1,500명 중 202명인 13.5%가 스크린골프 이용 중 불만·피해를 경험했다고 답했는데 매장의 청결 상태가 미흡했다거나 실내 공기 오염에 대한 지적이 각각 40.1%로 가장 많았습니다.
YTN 오동건 (odk79829@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번 조사에서 스크린 골프 3사의 종합만족도는 5점 만점에 3.74점으로 나타났습니다.
업체별로 보면 '프렌즈 스크린'이 3.78점으로 가장 높았고, '골프존파크' 3.75점, 'SG골프' 3.69점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서비스 상품의 세부 요인에선 결제 편의성 등에 대한 만족도가 4.06점으로 높았고, 대회나 이벤트 등 다양성과 혜택 등을 평가한 '부가 지원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는 3.60점으로 상대적으로 낮았습니다.
또, 응답자 1,500명 중 202명인 13.5%가 스크린골프 이용 중 불만·피해를 경험했다고 답했는데 매장의 청결 상태가 미흡했다거나 실내 공기 오염에 대한 지적이 각각 40.1%로 가장 많았습니다.
YTN 오동건 (odk79829@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