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홈플러스가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한 가운데 LG전자가 홈플러스에 제품 출하를 일시 중단했습니다.
LG전자 측은 현재 상황 파악을 위해 홈플러스에는 일시 제품 출하가 정지한 상태로, 매장별 유통 재고 내에서 제한적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홈플러스와 판매 정상화 방안 등을 논의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홈플러스 납품업체들 사이에서는 지난해 발생한 티몬·위메프의 대규모 미정산 사태처럼 홈플러스 회생절차 진행 상황에 따라 납품 대금을 받지 못할 수 있다는 불안감에 물량 축소 또는 중단을 검토하는 곳들이 속속 나오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YTN 황혜경 (whitepaper@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LG전자 측은 현재 상황 파악을 위해 홈플러스에는 일시 제품 출하가 정지한 상태로, 매장별 유통 재고 내에서 제한적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홈플러스와 판매 정상화 방안 등을 논의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홈플러스 납품업체들 사이에서는 지난해 발생한 티몬·위메프의 대규모 미정산 사태처럼 홈플러스 회생절차 진행 상황에 따라 납품 대금을 받지 못할 수 있다는 불안감에 물량 축소 또는 중단을 검토하는 곳들이 속속 나오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YTN 황혜경 (whitepaper@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