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모바일 앱 한때 접속장애..."현재 정상 작동"

우리은행 모바일 앱 한때 접속장애..."현재 정상 작동"

2025.03.12. 오후 5:0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우리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우리WON뱅킹' 접속장애로 고객들이 한때 불편을 겪었습니다.

해당 앱은 오늘 오후 1시부터 1시간 20분 동안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우리은행 측은 일시적인 거래 집중으로 서비스 접속이 지연됐지만, 현재는 문제가 없다며 장애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YTN 이형원 (lhw90@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