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오늘(18일) 오후 2시 50분쯤부터 iM뱅크 스마트폰 앱과 ATM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이용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iM뱅크는 전산망의 기술적인 문제로 앱과 ATM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이라면서 현재 복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긴급 복구를 마친 뒤 정확한 오류 발생 원인 등을 조사할 방침이라고 전했습니다.
YTN 이윤재 (lyj1025@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iM뱅크는 전산망의 기술적인 문제로 앱과 ATM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이라면서 현재 복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긴급 복구를 마친 뒤 정확한 오류 발생 원인 등을 조사할 방침이라고 전했습니다.
YTN 이윤재 (lyj1025@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