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의혹' 이선균 측 "지속적인 협박 받아왔다...수사 성실히 임할 것"

'마약 의혹' 이선균 측 "지속적인 협박 받아왔다...수사 성실히 임할 것"

2023.10.20. 오후 4: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이미지 확대 보기
'마약 의혹' 이선균 측 "지속적인 협박 받아왔다...수사 성실히 임할 것"
배우 이선균 ⓒOSEN
AD
배우 이선균 씨가 마약과 관련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공식 입장을 밝혔다.

오늘(20일)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마약 투약 의혹이 제기된 배우 이선균 씨와 관련한 공식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는 "먼저 저희 회사 소속인 이선균 배우에 관한 보도로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린다"라며 "당사는 현재 이선균 배우에게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며,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선균 배우는 사건과 관련된 인물인 A씨로부터 지속적인 공갈, 협박을 받아와 이에 대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하였다. 이와 관련해 향후 진행 상황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말씀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루 전인 19일 인천경찰청에 따르면 경찰은 최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향정) 혐의로 배우 A씨 등 8명을 내사 중이었다. 이들은 올해 서울 강남 유흥업소와 주거지 등지에서 여러 차례 마약을 투약한 의혹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A씨가 배우 이선균 씨라는 추측이 이어졌으나 소속사는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입장을 보여왔다.

다음은 이선균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저희 회사 소속인 이선균 배우에 관한 보도로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현재 이선균 배우에게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며,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이선균 배우는 사건과 관련된 인물인 A씨로부터 지속적인 공갈, 협박을 받아와 이에 대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해 향후 진행 상황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