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오늘] 오는 9일 온누리상품권 추가 판매...최대 15% 할인

[미리보는 오늘] 오는 9일 온누리상품권 추가 판매...최대 15% 할인

2024.09.09. 오전 05:3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미리보는 오늘입니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오늘 온누리상품권 특별 할인을 한 차례 더 시행합니다.

1차 때와 같이 카드형과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15%, 지류형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개인별 월 할인 구매 한도는 200만 원입니다.

================

추석을 맞이해 기존 SRT 운임과 비교해 최대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SRT 알뜰 승차권'이 오늘 오후 2시부터 판매됩니다.

수서고속철도, SRT 운영사인 에스알은 명절 역귀성·역귀경 문화를 적극 반영하고, 추석 연휴기간 SRT 잔여 좌석을 활용한 국내 철도 여행수요를 확대하기 위해 열차운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습니다.

================

경찰청이 오늘부터 다음 달까지 보이스피싱 등 조직 사기 범죄 특별 자수·신고 기간을 운영합니다.

대상은 보이스피싱과 메신저피싱, 투자 리딩방 등 조직적 사기범죄를 위해 해외에 체류하는 콜센터 등 거점 조직과, 지시를 받고 범행에 가담한 수거책과 송금책 등 국내 하부조직원들입니다.

자수와 신고는 112로 하거나 전국 경찰서에서 방문 또는 전화로 하면 되고, 자수하면서 수사에 필요한 중요 정보를 제공하면 양형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

서울시 지하철과 가판대, 구두 수선대에 소상공인과 청년 스타트업, 비영리단체의 광고가 무료로 실립니다.

서울시는 오늘부터 '서울시 홍보매체 시민개방 단체공모'를 진행해 10곳 안팎을 선정하고 광고 기획부터 인쇄, 송출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미리보는 오늘이었습니다.



YTN 안보라 (anbora@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