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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괜찮아요' 이보다 힘이 되는 말이 있을까요?" 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습니다.
6년째 1인 샤브샤브 전문점을 운영한다는 작성자는 코로나 이후 끝을 모르고 치솟은 물가 때문에 고민 끝에 올해 4월, 1인분 가격을 천 원 인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죄송스런 마음에 손님들 보실 수 있게 카운터 옆에 가격을 올리는 심정을 칠판에 적어뒀다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한 손님이 계산 뒤 힘내라는 말과 함께 휴지 한 장을 건넸습니다.
순간 버려달라는 건가? 하고 당황했지만 휴지에 적힌 글을 보고 사장님은 울컥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가격 올랐어도 괜찮습니다. 사장님의 정성이 항상 느껴집니다. 계속 올 수 있도록 번창하시고 오래오래 해주세요" 라고 적혀 있네요.
사장님은 손님의 '괜찮다'는 짧은 메모에 마음속에 있던 죄송함이 씻겨가는 것 같았다면서
코로나보다 더 힘든 요즘, 다른 자영업자들도 모두 괜찮은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YTN 이세나 (sell1020@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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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년째 1인 샤브샤브 전문점을 운영한다는 작성자는 코로나 이후 끝을 모르고 치솟은 물가 때문에 고민 끝에 올해 4월, 1인분 가격을 천 원 인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죄송스런 마음에 손님들 보실 수 있게 카운터 옆에 가격을 올리는 심정을 칠판에 적어뒀다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한 손님이 계산 뒤 힘내라는 말과 함께 휴지 한 장을 건넸습니다.
순간 버려달라는 건가? 하고 당황했지만 휴지에 적힌 글을 보고 사장님은 울컥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가격 올랐어도 괜찮습니다. 사장님의 정성이 항상 느껴집니다. 계속 올 수 있도록 번창하시고 오래오래 해주세요" 라고 적혀 있네요.
사장님은 손님의 '괜찮다'는 짧은 메모에 마음속에 있던 죄송함이 씻겨가는 것 같았다면서
코로나보다 더 힘든 요즘, 다른 자영업자들도 모두 괜찮은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YTN 이세나 (sell1020@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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