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치킨맛 치약' 품절 대란..."치킨 베어 물 듯 맛있다" [앵커리포트]

KFC '치킨맛 치약' 품절 대란..."치킨 베어 물 듯 맛있다" [앵커리포트]

2025.04.11. 오후 3:1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이번에도 품절 대란을 일으킨 상품인데요, 바로 미국의 유명 패스트푸드 체인이죠? KFC가 내놓은 '치킨맛 치약'입니다.

아, 치킨 맛 치약이라니.

상상이 잘 안되는데요,

KFC가 지난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호주 건강관리 브랜드와 협업해 한정판으로 치킨맛 치약과 전동 칫솔을 출시한 겁니다.

KFC는 "자사의 11가지 허브와 향신료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면서 “이 치약은 마치 바삭하고 뜨겁고 육즙 가득한 치킨을 한입 베어 무는 듯한 맛”이라고 소개했는데요,

하지만 만우절에 이 같은 출시 발표가 이뤄진 탓에 현지 누리꾼들은 "진짜로 나왔으면 좋겠다" "왜 날 기대하게 만드는 거야"라며 출시 사실을 믿지 않았습니다.

결국 KFC가 "진짜다. 장난 아니다. 손가락을 핥을 정도로 맛있다"며 해명하기에 이르렀는데요, 반응은 폭발적이었습니다.

치약의 가격이 개당 13달러, 우리 돈으로 만 9천 원으로 비싼 편임에도 출시 48시간 만에 모두 매진됐다고 하네요.

이 상품은 미국에서만 출시됐는데요, 해당 소식에 국내 누리꾼들은 "나도 맛보고 싶다" "양치하다 입맛 돌겠다"라며 흥미롭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YTN 이세나 (sell1020@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