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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미국프로풋볼, NFL 결승전인 슈퍼볼에서 챗GPT 개발사인 오픈 AI 광고를 보게 될 전망입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오픈 AI가 현지시간 오는 9일, 우리 시간 10일 오전에 열리는 슈퍼볼에 광고를 내보낼 예정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동안 유료 광고를 거의 하지 않았던 오픈 AI가 이번 슈퍼볼에 광고를 낼 경우 첫 TV 광고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지난 2015년 설립된 오픈AI는 2022년 말에 인공지능 챗GPT를 출시해 선풍적인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AI 선두 주자로 떠올랐습니다.
슈퍼볼은 미국 최대 스포츠 행사로, 지난해에는 2억천만 명이 시청한 것으로 추산됐습니다.
NFL 사상 첫 3연속 우승을 노리는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2년 만의 설욕을 벼르는 필라델피아 이글스가 맞붙는 올해 슈퍼볼 30초짜리 광고 가격은 최대 800만 달러, 우리 돈 115억8천만 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YTN 김선중 (kimsj@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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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볼은 미국 최대 스포츠 행사로, 지난해에는 2억천만 명이 시청한 것으로 추산됐습니다.
NFL 사상 첫 3연속 우승을 노리는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2년 만의 설욕을 벼르는 필라델피아 이글스가 맞붙는 올해 슈퍼볼 30초짜리 광고 가격은 최대 800만 달러, 우리 돈 115억8천만 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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