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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가 광고 가격을 인하하고, 지난해 도입한 광고 연동 요금제의 수익 구조의 변화를 모색 중이다.
오늘(27일) 미국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넷플릭스가 수익 확대를 꾀하기 위한 방안으로 광고 가격을 인하했다.
넷플릭스는 시청자 1,000명당 45~55달러의 광고비를 요구했지만, 최근에는 39~45달러로 가격을 낮췄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는 광고 연동 요금제를 통한 수익을 높이기 위해 광고 판매 경로를 확대하는 데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최근까지 넷플릭스는 마이크로소프트만을 통해 광고를 팔았는데, 기대에 비해 큰 실적이 나지 않아 다양한 파트너와의 협업을 논의 중이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오늘(27일) 미국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넷플릭스가 수익 확대를 꾀하기 위한 방안으로 광고 가격을 인하했다.
넷플릭스는 시청자 1,000명당 45~55달러의 광고비를 요구했지만, 최근에는 39~45달러로 가격을 낮췄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는 광고 연동 요금제를 통한 수익을 높이기 위해 광고 판매 경로를 확대하는 데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최근까지 넷플릭스는 마이크로소프트만을 통해 광고를 팔았는데, 기대에 비해 큰 실적이 나지 않아 다양한 파트너와의 협업을 논의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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