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그룹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9억 회를 넘겼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밝혔습니다.
뮤직비디오는 오늘 오전 3시쯤 19억 뷰를 돌파했는데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로는 자체 첫 기록입니다.
지난 2020년 8월 공개된 '다이너마이트'는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 장르로,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 발표한 영어 곡입니다.
중독성 강한 신나는 리듬과 역동적인 퍼포먼스에 힘입어 K팝 역사상 처음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기록했습니다.
YTN 김선희 (sunny@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뮤직비디오는 오늘 오전 3시쯤 19억 뷰를 돌파했는데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로는 자체 첫 기록입니다.
지난 2020년 8월 공개된 '다이너마이트'는 밝고 경쾌한 디스코 팝 장르로, 방탄소년단이 데뷔 후 처음 발표한 영어 곡입니다.
중독성 강한 신나는 리듬과 역동적인 퍼포먼스에 힘입어 K팝 역사상 처음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위를 기록했습니다.
YTN 김선희 (sunny@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