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지난달 26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2' 시청 시간이 전 세계적으로 5억 시간에 육박하면서 공개 첫주 기준으로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에 꼽혔습니다.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넷플릭스 톱10'을 보면 12월 넷째 주 오징어 게임2의 시청 시간은 4억8천760만 시간으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전작인 오징어 게임 시즌1이 공개 첫 주에 세운 4억4천873만 시간 기록을 깬 것으로 최대 시청 시간을 기록한 겁니다.
국가별로 보면 미국과 프랑스, 일본, 인도, 호주 등 92개국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후속작의 흥행으로 2021년 공개된 오징어 게임1이 12월 넷째 주 주간 3위에 오르며 역주행하기도 했습니다.
YTN 이광연 (kylee@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넷플릭스 톱10'을 보면 12월 넷째 주 오징어 게임2의 시청 시간은 4억8천760만 시간으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전작인 오징어 게임 시즌1이 공개 첫 주에 세운 4억4천873만 시간 기록을 깬 것으로 최대 시청 시간을 기록한 겁니다.
국가별로 보면 미국과 프랑스, 일본, 인도, 호주 등 92개국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후속작의 흥행으로 2021년 공개된 오징어 게임1이 12월 넷째 주 주간 3위에 오르며 역주행하기도 했습니다.
YTN 이광연 (kylee@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