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오징어게임 시즌2가 3주 연속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 자리를 지켰습니다.
'넷플릭스 톱 10' 집계 사이트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2'는 1월 둘째 주 2,630만 시청 수를 기록해 영어·비영어권 통합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시청 수는 전체 시청 시간을 시리즈 전체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입니다.
이와 함께 '오징어 게임' 시리즈를 몰아보는 이용자들이 늘면서, 시즌1도 같은 기간 넷플릭스 비영어권 TV쇼 부문에서 많이 본 콘텐츠 3위에 올랐습니다.
YTN 김승환 (ksh@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넷플릭스 톱 10' 집계 사이트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2'는 1월 둘째 주 2,630만 시청 수를 기록해 영어·비영어권 통합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시청 수는 전체 시청 시간을 시리즈 전체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입니다.
이와 함께 '오징어 게임' 시리즈를 몰아보는 이용자들이 늘면서, 시즌1도 같은 기간 넷플릭스 비영어권 TV쇼 부문에서 많이 본 콘텐츠 3위에 올랐습니다.
YTN 김승환 (ksh@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