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서울타워 준공 50주년 기념 숏폼 영상 공모전 개최

YTN서울타워 준공 50주년 기념 숏폼 영상 공모전 개최

2025.02.20. 오후 1:2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YTN이 YTN서울타워 준공 5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숏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YTN서울타워, 서울의 매력, 그리고 50년의 시간'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는 60초 이내의 숏폼 영상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제작하여 응모할 수 있다. 장르 제한은 없고 YTN서울타워의 아름다움과 역사 등 다양한 모습을 담아내면 된다. 응모 기간은 2025년 2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수상자는 7월 21일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 방법은 YTN 홈페이지에 가입한 뒤 제작 영상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다만, 영상은 전체 공개 설정으로 업로드해야 하며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야 한다.

YTN은 공모전 수상자에게 노트북과 스마트폰, 무선 이어폰 등 최신 IT 기기와 네이버페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수여한다.

1975년 준공된 YTN서울타워는 대한민국의 대표 랜드마크로, 서울의 상징이자 시민들의 추억이 담겼다. YTN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난 50년 동안 서울의 변화와 함께해 온 YTN서울타워의 역사와 의미를 되새기며 축제의 한마당이 되기를 기대한다.

자세한 내용은 YTN 홈페이지(https://www.yt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