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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머니 측이 지난 27일 발생한 전산장애와 관련해 재발 방지 대책과 함께 신속한 피해 보상을 약속했습니다.
티머니는 오늘 입장문을 통해 "이번 장애로 큰 불편을 겪은 이용자분들과 서비스 관계자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티머니는 충전 서비스 장애 등 금전적 피해를 본 이용자에 대해서는 28일 피해 금액 전액을 환급했고, 피해 내역 접수가 필요한 사안은 피해보상 센터에서 받고 있으며, 서비스 운영 업체와도 협의해 조속히 보상 절차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이어, 문제를 일으킨 전산센터 내 네트워크 스위치 장비를 이달 말까지 교체하고 장애 자동 감지 시스템 고도화와 시스템 관리 인력도 보강할 거라고 전했습니다.
YTN 김현아 (kimhaha@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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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 문제를 일으킨 전산센터 내 네트워크 스위치 장비를 이달 말까지 교체하고 장애 자동 감지 시스템 고도화와 시스템 관리 인력도 보강할 거라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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