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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관광공사가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지난 20일부터 나흘간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에서 현지 주력 여행사 및 마이스 관계자를 초청해 '경기관광·마이스 페스타(MICE Festa)'를 개최했습니다.
행사 첫날인 20일에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하야트 센트릭 호텔(Hyatt Centric City Centre)에서 현지 송출(아웃바운드) 10대 여행사 관계자 등을 초청해 도내 관광업체 11개소와 함께 B2B 설명회를 진행했습니다.
같은 날 저녁에는 현지 최대 여행사인 '애플 베케이션스(Apple Vacations)' 등 4개 여행사를 대상으로 '2024 경기도 상품판매 우수 여행사' 시상식을 열고 현지 여행업체와의 협력 관계를 강화했습니다.
21일에는 쿠알라룸푸르 코리아 프라자에서 방한 예정 말레이시아인 70여 명을 초대해 "서울 이상의, 평화롭고 안전한 경기도(More than Seoul, Peaceful Gyeonggi)"를 주제로 개별관광객 설명회를 개최했습니다.
특히 공사는 "지하철 타고 경기도 방문하기", "도내 벚꽃 명소", "주요 봄 축제" 등을 소개하고, 도 참가 업체와의 1:1 상담, 분식·고추장 만들기 체험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이어 23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아야나 미드플라자(AYANA Midplaza)에서 현지 유력 여행사 및 MICE 관계자 등 80명을 초청해 B2B(기업대 기업) 설명회를 열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최대 무슬림 인구를 보유한 국가인 만큼 공사는 도내 무슬림 기도실 보유 관광지, 할랄 음식점 등 다양한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홍보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공사는 말레이시아 유력 여행사인 Apple Vacations, Malaysia Harmony, Parlo 등과 협력해 도내 참가 업체인 김포 마리나 베이 호텔, 벼꽃농부, 한국민속촌 등과 체류형 관광 상품을 출시하기로 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현지 대형 여행사인 뒤다야(Dwidaya)와 함께 최대 명절 '르바란' 성수기를 맞아 가평 베고니아 새정원, 수원화성, 포천 허브아일랜드 등이 포함된 방한 상품을 출시합니다.
조원용 사장은 "경기도의 매력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선제적 해외 마케팅을 추진하고, 외국인 관광객의 유치 확대를 통해 도내 관광업계 및 지역 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습니다.
YTN 최명신 (mschoe@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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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첫날인 20일에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하야트 센트릭 호텔(Hyatt Centric City Centre)에서 현지 송출(아웃바운드) 10대 여행사 관계자 등을 초청해 도내 관광업체 11개소와 함께 B2B 설명회를 진행했습니다.
같은 날 저녁에는 현지 최대 여행사인 '애플 베케이션스(Apple Vacations)' 등 4개 여행사를 대상으로 '2024 경기도 상품판매 우수 여행사' 시상식을 열고 현지 여행업체와의 협력 관계를 강화했습니다.
21일에는 쿠알라룸푸르 코리아 프라자에서 방한 예정 말레이시아인 70여 명을 초대해 "서울 이상의, 평화롭고 안전한 경기도(More than Seoul, Peaceful Gyeonggi)"를 주제로 개별관광객 설명회를 개최했습니다.
특히 공사는 "지하철 타고 경기도 방문하기", "도내 벚꽃 명소", "주요 봄 축제" 등을 소개하고, 도 참가 업체와의 1:1 상담, 분식·고추장 만들기 체험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이어 23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아야나 미드플라자(AYANA Midplaza)에서 현지 유력 여행사 및 MICE 관계자 등 80명을 초청해 B2B(기업대 기업) 설명회를 열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최대 무슬림 인구를 보유한 국가인 만큼 공사는 도내 무슬림 기도실 보유 관광지, 할랄 음식점 등 다양한 관련 정보 등을 중점적으로 홍보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공사는 말레이시아 유력 여행사인 Apple Vacations, Malaysia Harmony, Parlo 등과 협력해 도내 참가 업체인 김포 마리나 베이 호텔, 벼꽃농부, 한국민속촌 등과 체류형 관광 상품을 출시하기로 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현지 대형 여행사인 뒤다야(Dwidaya)와 함께 최대 명절 '르바란' 성수기를 맞아 가평 베고니아 새정원, 수원화성, 포천 허브아일랜드 등이 포함된 방한 상품을 출시합니다.
조원용 사장은 "경기도의 매력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선제적 해외 마케팅을 추진하고, 외국인 관광객의 유치 확대를 통해 도내 관광업계 및 지역 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습니다.
YTN 최명신 (mschoe@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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