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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가 북울산역 인근에 도로와 진출입로, 버스·택시 환승 시설을 만들어 준공식을 열었습니다.
'북울산 환승 체계 개선 사업'은 오토밸리로와 북울산역 진출입로 개설과 대중교통 환승 시설을 설치하는 사업으로 사업비 87억 원이 투입됐습니다.
이번 사업은 2020년 실시설계를 하고 2022년 12월부터 본격적인 사업 착공에 나서 2년 3개월 만에 준공했습니다.
환승시설과 북울산역과 오토밸리로 진출입로는 11일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김두겸 울산시장은 "기존 동해선과 지난해 말부터 추가 정차하게 된 ITX에 이어 내년부터는 동해선 광역전철까지 연장 예정에 있어 북울산역 이용객이 점차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환승 체계 개선사업으로 울산시민들이 다양한 대중교통을 통해 북울산역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YTN 오태인 (otaein@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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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울산 환승 체계 개선 사업'은 오토밸리로와 북울산역 진출입로 개설과 대중교통 환승 시설을 설치하는 사업으로 사업비 87억 원이 투입됐습니다.
이번 사업은 2020년 실시설계를 하고 2022년 12월부터 본격적인 사업 착공에 나서 2년 3개월 만에 준공했습니다.
환승시설과 북울산역과 오토밸리로 진출입로는 11일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김두겸 울산시장은 "기존 동해선과 지난해 말부터 추가 정차하게 된 ITX에 이어 내년부터는 동해선 광역전철까지 연장 예정에 있어 북울산역 이용객이 점차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환승 체계 개선사업으로 울산시민들이 다양한 대중교통을 통해 북울산역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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