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하이에나' 제작발표회 불참...SBS "내부 사정"

황보라, '하이에나' 제작발표회 불참...SBS "내부 사정"

2020.02.19. 오후 1:5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황보라, '하이에나' 제작발표회 불참...SBS "내부 사정"
AD
배우 황보라가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 제작발표회에 불참한다.

19일 SBS에 따르면 황보라는 오는 21일 오후 5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인 드라마 '하이에나'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지 않는다.

당초 황보라는 연출자 장태유 PD를 비롯한 김혜수, 주지훈, 전석호 등 주요 출연진과 함께 참석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 드라마에서 황보라는 윤희재(주지훈)의 고교 동창 심유미 역을 맡았다.

하지만 이날 SBS는 출연진에 변동이 있다고 알렸고, 황보라와 전석호가 명단에서 빠졌다. SBS는 참석자 변동 이유에 대해 "내부 사정"이라고 설명했다.

공교롭게도 전날 황보라의 남자친구인 차현우의 형인 배우 하정우의 프로포폴 투약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차현우는 하정우의 차명 진료 의혹에 연루됐다.

하정우의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18일 "피부 흉터 치료를 위해 수면 마취를 진행했을 뿐 불법적 행위는 저지른 적 없다"고 강조했다.

또한 동생 차현우의 명의로 진료를 받았다는 내용에 대해선 "원장이 최초 방문 때부터 '마스크와 모자를 쓰고 오라'고 하는 등 프라이버시를 중시했다"며 "이 과정에서 원장은 하정우에게 '소속사 대표인 동생과 매니저의 이름 등 정보를 달라'고 요청했다. 의사의 요청이라 별다른 의심없이 전달했다"고 해명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