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오늘(2일) 1~8회 몰아보기 편성...영탁 특별출연 예고

‘꼰대인턴’ 오늘(2일) 1~8회 몰아보기 편성...영탁 특별출연 예고

2020.06.02. 오전 10: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꼰대인턴’이 ‘몰아보기’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MBC는 ‘꼰대인턴’을 향한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늘(2일) 밤 1회부터 8회까지 몰아보기 스페셜 ‘꼰대인턴 : 지금까진 말이야’를 전격 편성했다.

‘꼰대인턴’은 방송 전부터 방송 예정작 화제성 1위에 오르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힌 만큼, 첫 방송 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뉴스 화제성에서 전 드라마 중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전체 화제성 부문(화제성 조사기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5월 4주차 기준)에서도 전 드라마 중 3위를 차지했다. 이에 ‘꼰대인턴’은 첫 방송 1, 2회 기준 순간 최고 시청률 8.7%를 기록했고, 수목극 시청률 부동의 1위 자리를 거머쥐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대 취업난, 5060 명예퇴직, 갑질 등 시대상을 반영하고 있는 ‘꼰대인턴’은 이를 유쾌하게 비틀며 갑을 체인지 오피스 복수극이라는 새로운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갑과 을이 뒤바뀐 박해진과 김응수의 탄탄한 연기 및 코믹한 케미가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기 트로트 가수 영탁이 특별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으며, 오는 3일 방송되는 9, 10회에서는 방송인 장성규와 개그맨 정성호가 깜짝 출연해 이야기 전개에 흥미를 더할 전망이다.

‘꼰대인턴’은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동시 방송된다. ‘꼰대인턴’ 1회~8회 몰아보기 스페셜 ‘꼰대인턴 : 지금까진 말이야’는 이날 밤 11시 50분부터 전파를 탄다.

YTN Star 공영주 기자 (gj92@ytnplus.co.kr)
[사진 = MBC]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