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큐서 "팬분들 소중함, 다시금 느껴"

트와이스, 다큐서 "팬분들 소중함, 다시금 느껴"

2020.06.22. 오전 10:5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그룹 트와이스가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를 추가 공개하고 전 세계 팬들에게 진심을 전한다.

트와이스는 지난 4월 29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1시(한국 시각 기준)에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 'TWICE: Seize the Light'(트와이스: 시즈 더 라이트)를 선보였다.

K팝 걸그룹 최초로 유튜브 오리지널 다큐멘터리에 단독 출연한다는 점에서 글로벌한 주목을 받았다.

이번 시리즈는 애초 8화로 기획됐지만 국내외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오는 24일 밤 11시 스페셜 에피소드 9화 'Together, With the Lights'(빛, 그리고 함께)를 추가 공개한다.

'TWICE: Seize the Light' 9화는 미나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완전체 트와이스가 된 것과 같이, 총 9편의 에피소드를 통해 시리즈의 완성을 이룬다는 의미를 갖는다.

이에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1일 새벽 0시 공식 SNS 채널에 9화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스페셜 에피소드에는 아쉬움 속에 취소된 공연들에 대한 생각, 미니 9집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준비 과정, 아홉 멤버가 직접 말하는 팀의 미래 등 다양한 모습과 인터뷰가 담긴다.

트와이스는 유튜브 시리즈를 되돌아보며 "공연장에서 팬분들을 만나는 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또다시 느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트와이스가 많은 분들께 오랫동안 기억되었으면 한다"라고 진솔한 바람을 이야기했다.

'TWICE: Seize the Light'는 전 세계 16개 도시 25회 공연의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그룹의 시작,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함축해 다룬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press@ytnplus.co.kr)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