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장우혁, 멀티앨범 'HE' 카세트-LP-CD 3색 버전 피지컬 이미지 공개

실시간 주요뉴스

장우혁, 멀티앨범 'HE' 카세트-LP-CD 3색 버전 피지컬 이미지 공개
가수 장우혁의 멀티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의 피지컬앨범 이미지가 공개됐다.

27일 소속사 WH CREATIVE는 오는 9월 7일 발매되는 멀티앨범 ‘HE’의 피지컬 앨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LP, CD, 카세트 테이프별 세 가지 이미지로 최근 보기 힘들었던 앨범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피지컬 앨범의 정확한 명칭은 ‘7" 42g Picture Disc Vinyl’, ‘Mini CD’, ‘Cassette Tape’다. ‘레트로퓨처’ 앨범의 콘셉트에 걸맞게 장우혁이 활동해온 24년간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모두 접합하여 구성됐다.

앨범아트에서 가장 돋보이는 요소는 단연 늑대다. 이미지의 중심에서 강렬하게 시선을 잡아 끄는 늑대의 모습은 이번 앨범 속 장우혁의 자아와 연관이 있을 것으로 추측되는 만큼 전반적인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도 불러일으킨다.

WH CREATIVE 관계자는 “전체적으로 레트로와 트렌디가 어우러진 앨범으로, 퍼포먼스와 사운드 모두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지금까지의 장우혁, 또 앞으로의 장우혁과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장우혁의 멀티앨범 ‘HE’는 27일부터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WH CREATIVE]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