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신화 브레이브걸스, ‘롤린’이어 ‘운전만해’도 역주행 시동

역주행 신화 브레이브걸스, ‘롤린’이어 ‘운전만해’도 역주행 시동

2021.03.12. 오전 10:5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롤린’으로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운전만해’가 음원 사이트 차트 2위에 랭크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운전만해’는 권태기를 마주한 오래된 연인 사이의 어색한 공기를 “넌 운전만해”라는 가사로 풀어냈다. 누구나 한번쯤은 느끼고 경험했을 모두의 흔한 연애 일상을 80년대 레트로 감성과 그루브한 비트로 표현한 시티 팝 장르의 곡이다.

이 곡은 브레이브걸스가 지난해 여름 발매한 곡으로 활동 당시에는 많은 주목을 받지 못했다. 그러나 최근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이 큰 주목을 받게 되면서 동시에 재조명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운전만해’는 12일 자정 기준 벅스 2위에 랭크,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에 진입하는 등 ‘롤린’에 이어 두번째 역주행곡이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운전만해’의 역주행 소식에 브레이브걸스의 멤버들은 “음원 차트를 볼 때마다 놀랍다.”, “롤린 너~ 기다려라~”, “롤린 말고 또 다른 숨은 명곡을 추천해드리자면 ‘운전만해’를 추천해주고 싶었는데 너무 기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현재 인기의 곡 ‘롤린’으로 음악 방송에 출연, 각종 인기 예능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또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1위에 동시 석권 되며 대세돌임을 입증한 만큼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2024 YTN 서울투어마라톤 (2024년 10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