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펜트하우스2' 촬영 중 이지아 깜짝 생일축하에 감동

유진, '펜트하우스2' 촬영 중 이지아 깜짝 생일축하에 감동

2021.03.23. 오후 5: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펜트하우스' 촬영 현장 속 유진의 깜짝 생일파티가 공개됐다.

23일 SBS 금토극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의 메이킹 영상에서는 출연진과 스태프가 극 중 오윤희 역으로 출연 중인 유진의 생일을 축하해 주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스태프는 유진이 촬영 준비를 하는 동안 몰래 케이크를 준비했다. 유진은 이런 상황을 모른 체 나애교 역 이지아, 로건리 역을 맡은 박은석과 리허설에 몰두했다.

그런데 갑자기 현장에서 S.E.S의 '너를 사랑해'가 흘러나왔고, 어리둥절해 하는 유진 앞으로 케이크를 든 스태프가 등장했다. 함께 촬영 중이던 이지아와 박은석도 서둘러 옆으로 와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다.

유진은 감동한 표정으로 촛불을 끈 뒤, "갑자기 이 노래가 나와서 놀랐다"라며 모두에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흘러나오는 노래에 맞춰 립싱크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막간의 축하파티 후 배우들은 본격적인 리허설에 돌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열정적으로 연기를 이어갔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캡처 = '펜트하우스2' 메이킹 영상]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