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커' 강동원X송강호X아이유 티저 포스터 공개...6월 개봉

'브로커' 강동원X송강호X아이유 티저 포스터 공개...6월 개봉

2022.04.11. 오전 08:5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첫 한국 영화 연출작이자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이지은, 이주영 씨 등 탄탄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브로커'가 6월 개봉을 확정 짓고, 특별한 여정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6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맑은 하늘 아래, 한 아기를 중심으로 뜻밖의 여정을 함께하게 된 이들의 상반된 순간을 포착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베이비 박스에 놓인 아기의 새로운 부모를 찾아 특별한 거래를 하려는 자칭 선의의 브로커 ‘상현’(송강호)과 그의 파트너 ‘동수’(강동원).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는 이들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따뜻한 케미를 예고하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반면, 예기치 않게 여정에 합류한 아기의 엄마 ‘소영’(이지은)이 속을 알 수 없는 얼굴로 창밖을 응시하는 모습은 “베이비 박스, 그곳에서 시작된 특별한 거래”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베이비 박스를 통해 조우하게 된 이들 사이 특별한 사연에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영화는 칸 국제영화제 최고 영예인 황금종려상 수상작 '어느 가족'을 비롯, 매 작품 사회에서 소외되고 보호받지 못한 인물들의 삶을 날카로우면서도 따스한 시선으로 그려내 전 세계 관객들에게 큰 울림을 안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첫 한국 영화 연출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아기를 키울 적임자를 찾아주려는 자칭 선의의 브로커 ‘상현’ 역 송강호 씨부터 ‘상현’의 파트너 ‘동수’ 역 강동원 씨, 브로커의 여정을 집요하게 뒤쫓는 형사 ‘수진’ 역 배두나 씨, 베이비 박스에 아기를 두고 간 이유도 돌아온 이유도 알 수 없는 엄마 ‘소영’ 역 이지은 씨, ‘수진’과 함께 브로커를 쫓는 후배 ‘이형사’ 역 이주영 씨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보여줄 새로운 얼굴과 시너지는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이처럼 환한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특별한 여정의 시작을 알린 영화 '브로커'는 오는 6월, 섬세하고 따스한 감성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이다.

한편, '브로커'는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