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인기 웹툰 '2반 이희수' 드라마화…안지호, 타이틀롤 확정

단독 인기 웹툰 '2반 이희수' 드라마화…안지호, 타이틀롤 확정

2022.09.30. 오전 08:0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AD
인기 웹툰 '2반 이희수'가 드라마로 만들어진다. 타이틀롤 '이희수' 역에는 신예 안지호 씨가 낙점됐다.

오늘(30일) YTN Star 취재 결과, 안지호 씨는 새 OTT 드라마 '2반 이희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2반 이희수'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안지호 씨는 주인공 이희수로 분한다.

'2반 이희수'는 옆집에 살 것 같은 평범한 열여덟 소년이지만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비밀을 가진 '희수'의 첫사랑과 찐우정을 그린 청춘 성장 로맨스.

웹툰 원작은 레진코믹스에서 2017년 11월부터 2019년까지 연재됐으며, 연재 당시 청량한 10대들의 일상을 잘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도 높다.

안지호 씨는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검은 태양',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우리집' 등에 출연했다.

한편 '2반 이희수'는 OTT 편성을 논의 중이며, 공개 시기는 미정이다. 제작은 제작사 필름케이에서 맡았으며, 박경민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사진출처 = 씨엘엔컴퍼니]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